본문 바로가기
한국을 떠나고 싶어요 !/일본 유학・일본 이민・일본여행

무료 일본 음식 사진 다운로드

by carnagey 2023.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일본을 여행하며 찍은 일본 음식 사진을 공유해보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여서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해 주세요 ^^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재팬 트래블 - 일본정부관광국(공식 사이트)

일본 관광청 공식 사이트는 도쿄, 교토, 오사카, 히로시마, 홋카이도 등 일본 최고 휴양지의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일본 여행 가이드 사이트입니다. 일본 관광청은 여러분의 편안하고 즐거운 일

www.japan.travel

 

이 사진은 카라아게와 그린 카레 입니다. 카라아게란 한국으로 따지면 닭튀김이라는 뜻인데요. 치킨과 다르게 뼈를 완전히 발라내는 게 특징입니다. 일본에서는 아주 흔하게 뼈 있는 닭은 못 먹는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이지만 대부분이 어린 시절 닭에 대한 트라우마라던가 주위 사람들의 눈치 라던가.. 이런저런 이유로 뼈가 붙어있는 고기 요리를 기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죠.. 그런 문화 때문인지 일본에서는 이렇게 뼈를 완전히 발라낸 고기요리가 많이 발달해 있습니다. 그린카레는 이름에 카레가 들어가지만 맛은 완전히 다른 요리입니다. 일단 카레라는 것은 알겠는데 우리가 잘 아는 카레맛은 하나도 안 나고 뭔가 매콤 달콤 쌉싸름한 맛이었습니다. 살짝 얼큰한 맛도 있었고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어서 한동안은 그린카레만 먹은 기억이 있네요 ㅎㅎ..

 

해산물 동입니다. 갓 지은 따뜻한 밥 위에 참치, 성게, 연어알 등을 얹어 먹는 음식인데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했을 때 따뜻한 밥과 차가운 회가 어떻게 어울릴 수 있느냐 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밥과 회가 의외로 잘 어울립니다.. 한국에서도 물회라는 형태로 인기가 많은 음식이 있지요. 따뜻한 밥과 고소 달달한 성게, 쫄깃한 참치 회, 톡톡 터지면서 상콤한 연어알이 정말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시너지를 일으켜 어찌 됐건 맛있는 식감이 탄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해산물동의 가장 큰 단점은 비싸다는 것.. 한 그릇 기준 약 3만 원은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도 여행기분으로 한 번쯤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로스 스테이크 와 칠리 새우 , 크림파스타, 훈제오리입니다. 남은 두 요리는 기억이 안 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중간에 있는 칠리새우가 가장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다른 요리도 충분히 맛있었지만 중간의 칠리새우는 제가 새우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칠리소스와 마요네즈의 궁합이 생각보다 훨씬 더 좋더군요 :) 위 안주를 가지고 과일소주를 들이켠다고 상상해 보세요. 맥주도 괜찮고 츄하이도 괜찮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튀김가락국수ㅎㅎ.

 

이것은 제 기억으로는 사시미 샐러 드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생선회를 베이스로 샐러드를 만든 것인데. 날생선과 크림소스의 궁합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저는 새우를 매우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데코레이션으로 쓰인 새우 대가리까지 으깨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참고로 일본 여성분들은 새우 대가리를 먹는 남자에게 엄청난 호감을 느낀다고 하네요.

 

이것은 소바 정식입니다. 탄수화물 + 탄수화물의 조합인데요.. 음.. 저는 개인적으로 소바만으로 충분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른쪽 하단의 밥은 타키코미고항이라고 해서 밥을 지을 때 쌀만 넣어서 지은게 아니라 각종 야채를 넣어서 지은 밥입니다. 쌀로만 지은 밥보다 단연 영양소에서 우월할뿐더러 각종 야채에서 나오는 향이 매우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