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고 핵심 부분/모르면 후회할 지식

- 공지사항 - 미치도록 돈이 벌고싶은 사람들을 위한 블로그

by carnagey 2023. 3. 27.
반응형

인사

안녕하세요! 카네기입니다!  정보글이 아닌 이렇게 소개글로 인사를 하는 건 처음이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간단하게 블로그 소개를 하겠습니다.

 

취지

이 블로그는 생활이 궁핍하거나 그다지 여유가 많이 않은 일반 서민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물가와 생활비는 쭉쭉 오르기만 하는데 여러분들의 통장은 그렇게 여유가 있지 않지요?

한 달에 월급 200만 원 전후로 수령하고 식비 전기세 가스비 수도세 세금 보험료 적금까지 내고 나면 얼마가 남나요?

혼자 살거나 아직 부모님의 집에서 생활 중이시라면 그래도 부담은 덜할 것입니다.

만약 부양해야 하는 가족이 있거나 혼자라도 월세살이를 하고 있다면 금전적 부담은 더욱 커지게 되겠지요.

저 또한 마찬가지로 그리 가난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아주 풍족한 자금력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디지털 노매드라는 직업을 알게 되었고 그 디지털 노매드로서의 길을 저 혼자가 아닌,

여러분들과 정보를 공유하며 걸어가 보자 하여 이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실적

저는 태어나서 미니홈피 블로그 카페 등을 개설해 본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당연히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같은 단어는 생애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고요.

그런 제가 퇴근 후 2시간 동안 유튜브 동영상, 카페 활동을 통해서 얻은 지식을 통해 개설한 블로그는

애드센스 승인 일주일 만에 블로그수익 841 USD를 달성하였습니다.

제가 이렇게 제 수익을 인증하는 것은 제가 이만큼 벌고 있다는 자랑을 하려는 게 아닙니다.

저같이 컴맹에 블로그를 운영하는 기술이 하나도 없는 사람도 단순히 보고 따라 하는 것만으로 이렇게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떠한 특수효과나 예쁜 스킨 이런 기술들이 전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단순히 제가 유튜브 , 카페에서 공부한 내용을 제 필력으로 새롭게 각색하여 써 내려갔을 뿐입니다. 단지 그것만으로 이 정도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은 저보다 훨씬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를 100% 활용하는 방법

이 블로그를 100% 활용하는 방법이라고 한다면 당연히 포스팅의 내용을 따라서 실행에 옮기는 것입니다.

단순히 포스팅을 보면서 '아.. 이런 거도 있구나.. 집에 가서 밥 먹고 잠이나 자야지..' 이렇게 생각하신다면 당연히 아무런 성과도 따라오지 않습니다. 

조금 어렵더라도, 망설여지더라도 작은 한걸음을 내딛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을 거라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유튜브로 처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에 대한 콘텐츠를 시청하였을 때 바로 그날 이 블로그를 개설하였고,

그다음 날 바로 20개의 포스팅을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 3일 뒤에는 애드센스 심사 신청을 하였고, 약 3주 뒤,

심사 통과 판정을 받았습니다.

제가 감히 말씀드리지만 단순히 바라는 것만으로, 보고만 있는 것만으로는 아무것도 이뤄내실 수가 없습니다.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실행에 옮겨야 합니다. 잘 안될 수도 있습니다. 실패할 수도 있고요. 하지만 그 실패를 원동력으로 또 다른 도전을 할 수 있잖아요? 아무것도 안 하면 정말 아무 일도 안 일어납니다. 이 블로그를 100% 활용하는 방법은 이 블로그를 통해 동기부여를 얻고, 아주 작은 사소한 행동이라도 행하는 것입니다.

 

마침

블로그 소개를 해야 했는데 왠지 아무 말 대잔치가 되어버린 느낌이네요..

사실은 제가 필력이 많이 없습니다.. 한국을 떠난 지도 오래되었고 일 특성상 글을 쓰는 일은 거의 없거든요..

그래도 제가 전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조금은 느껴졌으리라 저는 생각합니다.. 

저는 이 블로그를 디지털 노매드로서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블로그를 계기로 삶의 조그마한 변화가 일어났으면 하는 것이 제 바람입니다.

디지털 노매드를 꿈꾸시는 여러분들께 더 가치 있고 도움 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